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카페, 디저트

맛있는 커피뿐만 아니라 존맛탱 오픈 샌드위치까지 - 보난자커피 군자점(위치, 영업시간)

by 박빵떡 2022. 11. 13.
반응형

독일 베를린의 유명 커피점 보난자커피 군자점을 다녀왔습니다.

보난자커피는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커피 브랜드라고 해요.

주말 토요일 오후 낮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꽤 기다린 후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오픈 샌드위치라는 처음 보는 종류의 샌드위치가 보였는데요

샌드위치의 빵을 아래에 하나만 써서 재료가 훤히 다 보이는 특이한 샌드위치였습니다.

사람들이 저 샌드위치는 꼭 하나씩 다들 먹고 계셨어요.

최고 인기 상품인 느낌!

당근과 초콜렛 파운드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당근 파운드가 너무 궁금하네요.

콜드브루 원액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외에도 레몬 마들렌, 얼그레이 마들렌 등 다양한 빵이 있었어요.

1층 내부는 좌석이 엄청 많진 않았습니다.

엄청 바빠보이는 직원분들..!

라즈베리 잼 스콘과 바바오 카페와 같은 다른 빵들도 생기더라고요.

다 너무 맛있겠다!!!

1층의 전경은 이렇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봤더니 커다란 통유리 밖에 울글불긋한 단풍이 너무 예뻤어요!!

2층 내부 좌석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람이 꽤 많아서 그런지 엄청 시끌시끌했어요.

시끄러운 거 싫어하시는 분은 2층은 비추천해드려요!

공부하기에 좋은 큼지막한 책상도 좋더라고요. 콘센트도 자리마다 다 있고.

티셔츠나 원두, 유리잔 등도 팔고 있어요.

저는 브라질 원두 핸드드립 커피, 에스프레소, 피콜로 라떼를 마셨습니다.

피콜로 라떼는 이곳에서만 파는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봤는데요, 은근히 쓴 맛이 강했어요.

쓴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핸드 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는 정말 맛있었어요~!

 

위치와 영업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네이버에서 보난자커피 군자점 검색시 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

줄 서지 마시고 네이버에서 주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