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카페, 디저트

블루보틀 삼청동 예술적인 한옥뷰 카페 - 위치, 영업시간

by 박빵떡 2022. 10. 14.
반응형

국립 현대 미술관 전시를 보기 전에 블루보틀에 들렀습니다.

미술관 바로 옆이라 찾아가기 쉽더군요.

이렇게 가게에 들어가기 전부터 메뉴와 가격이 나와있어서 편했어요.

커피도 팔고 있네요.

집에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기계가 없어서 구경만 했어요 ㅎㅎ

지금 다시 보니 콘크리트 벽돌을 쌓아두고 커피를 팔고 있었네요 허허

각종 빵, 쿠키 등도 팔고 있었는데 넘나 맛있어 보였어요 츄릅

제주맥주와 콜라보한 커피 골든 에일 맥주도 팔고, 컵, 텀블러, 콜드브루 캔도 팔고 있었습니다.

커피와 관련된 책이나 텀블러, 컵, 에코백 등도 팔고 있었습니다.

1층에서 커피를 주문하면 2층에서 커피를 받는 특이한 구조였어요.

2층에는 이런식으로 테이블이 특이하게 되어있어요.

목이 말라서 커피가 아니라 음료를 마셨어요.

한옥 지붕이 커다란 통유리로 보여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9:00 ~ 20:00이고 구정, 추석 당일에는 휴무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