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카페, 디저트

한국 스타벅스에 없는 Oleato(올레아토) 후기 - 도쿄 긴자식스 스타벅스 리저브의 신메뉴

by 박빵떡 2023. 6. 20.
반응형

저는 혹독한 스케줄로 도쿄를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긴자식스 백화점에 스타벅스 리저브가 좋다길래 찾아갔어요.

도쿄엔 신기하게 스타벅스와 츠타야 서점이 함께 있는 곳이 많더군요.

뭔가 한국에서도 벤치마킹해서 이렇게 열면 괜찮을 것 같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은 스타벅스의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알코올 램프 같은 것에 보글보글 끓이고 있는 모습이 보이던데 신기했어요.

저는 Oleato 라는 신메뉴를 주문했어요.

마셔보니 뭔가 바나나같은 맛이 났는데요

한국에 와서 찾아보니 바닐라 폼과 올리브유를 넣은 커피였다네요!?

파푸아 뉴기니 산 커피도 마셔봤어요 ㅎㅎ

리저브 매장이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적어서 쉬기에 좋았습니다.

참고로 주말 오후 시간이었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10분 정도?

기다려서 마실만 했답니다.

https://goo.gl/maps/XN33MCNG5NSAbrH39

 

Starbucks Coffee - Ginza Tsutaya Books ·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6 Chome−10−1 GINZA SIX 6階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