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카페, 디저트

프레스 버터샌드 한국 팝업 스토어, 가격, 솔직 후기

by 박빵떡 2020. 9. 19.
반응형

예전에 삿포로에서 마루세이 버터 샌드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제 취향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버터 샌드도 맛있을 것 같아서 사러 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어쩌다 보니 팔기 시작하는 첫날부터 찾아갔네요!

마루세이 버터 샌드

파는 곳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입니다. 팝업 스토어 형식이라 9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판다고 합니다.

place.map.kakao.com/22386977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반포동 19-3)

place.map.kakao.com

지하 1층에 내려가니 엄청난 줄이 보였어요. 설마 저 줄이 프레스 버터 샌드 파는 줄인가!? 했는데 줄 선 곳은 밀크 스콘을 파는 곳이었어요ㅎㅎ 프레스 버터 샌드는 줄이 별로 길지 않았습니다.

입간판도 예쁘게 잘 만들었네요.

가격은 꽤 사악합니다. 9개에 29500원, 15개에 48500원이에요. 9개짜리는 한 개당 가격이 3277원이고, 15개짜리는 한 개당 가격이 3233원이네요. 15개짜리가 개당 가격이 살짝 싸긴 하지만 거의 차이는 없습니다. 한 개에 3천 원짜리 과자라니 가격이 후덜덜합니다. 일본에서 수입한 과자라 그런지 비싼 것 같네요.

 

 

하루에 파는 양이 정해져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땐 15개짜리는 매진이었습니다. 9개짜리로 2개를 샀습니다.

포장한 상자가 예뻐요

테이프도 발라져 있네유

모두 일본어로 적혀있는 걸 보니 아직 정식 수입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주식회사 BAKE에서 만든 과자 브랜드 임을 알 수 있는데요,

BAKE는 치즈 타르트로 유명한 일본 회사입니다.

BAKE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살 수 있어요. 얘도 존맛탱입니다!!

과자 길이 스펙도 적혀있네요.

크리스탈 제이드 중식당에서 음식을 주문을 하고 나오기 전까지 궁금해서 과자를 열어봤어요ㅎㅎ

맛이 궁금해서 하나를 먹어봤습니다.

제 예상에 과자의 비스킷은 폭신할 줄 알았는데요, 예상과 달리 딱딱했어요. 롯데 샌드를 먹었을 때 느꼈던 딱딱함이었어요. 크리스피 한 질감이 좋습니다. 맛은 고소 달달합니다. 땅콩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와 굉장히 달달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하얀색 버터크림과 연유 같은 캬라멜 크림으로 두 겹의 크림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버터와 캬라멜을 합친 맛이 납니다.

캬라멜 크림은 물컹물컹해서 흘러내립니다. 그래서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샌드의 고소함과 크림의 달달함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버터는 살짝 느끼한데요, 저는 느끼한 걸 좋아해서 맛있었습니다.

 

반면 여자 친구는 너무 느끼, 달달하다고 했습니다. 우유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어야겠다고 했습니다. 가족에게 선물하려고 샀는데 가족들이 좋아할 것 같진 않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자가 꽤 작아요. 이 작은 게 하나에 3200원 정도 하다 보니 비싼 것은 아쉽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한정 기간으로 열리는 팝업 스토어이다 보니 한 번쯤 사 먹어볼 만한 과자인 것 같습니다. 느끼한 버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