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음식

수제버거보다 비싼 고든램지버거 솔직 후기와 예약 방법, 추천 메뉴, 가격, 위치

by 박빵떡 2022. 11. 14.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잠실 롯데월드몰의 고든램지버거에 다녀왔다!

고든램지가 햄버거 집을 다른 어느 나라도 아닌 한국을 가장 먼저 선택해서 매장을 냈다고 한다.

불확실한 중국보다, 트렌드가 느린 일본보다 한국에서 먼저 매장을 내는 것이 햄버거의 성공 척도를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에 가장 먼저 가게를 냈다고 한다.

저 동그란 구 모양도 먹는 자리더라 ㄷㄷ

11:50으로 예약해서 갔더니 줄 서있는 사람은 없었다.

예약 방법은 아래에 적겠다.

매장 밖에도 메뉴가 나와있어서 좋았다.

자리는 꽉꽉 차있었다.

왼쪽에는 고든램지의 영상이 티비에 나오고 있다.

뭔가 분위기는 미국 매장 느낌?

여기가 구 모양으로 된 자리인데 안에 사람이 있어서 내부는 못 찍었어요.

참고로 예약할 때 자리는 고를 수 없어서 여기에 먹게 되는 건 운이 좋아야 할 듯!

매장 한가운데에 음료를 만드는 곳이 길게 있습니다.

맥주부터 칵테일, 쉐이크까지 음료가 다양하더라고요~

안쪽 자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 소리가 좀 커서 줄이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사진을 인화해주는 게 있었어요!

저는 귀찮아서 안했습니다 ㅎㅎ

메뉴는 스낵, 샐러드, 햄버거, 유명한 14만 원짜리 1966 햄버거, 핫도그, 감자튀김, 양파튀김, 쉐이크 등이 있습니다.

14만 원짜리 햄버거 도전할까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ㅋㅋ 너무 비싸요

여기에서 보시면 13000, 15000원짜리 쉐이크가 있는데요, 메뉴판 뒷면에 보면 11000원짜리 더 저렴한 쉐이크도 있습니다.

쉐이크, 칵테일, 와인, 맥주, 커피, 차, 에이드까지... 없는 음료가 없네요

햄버거를 썰어먹는 칼을 이렇게 갖다 주십니다 간지 ㅎㅎ

레몬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레몬 에이드 너무 셨어요 윽!

뭔가 특이한 이곳만의 메뉴를 먹어보자고 생각해서 "스트리트 콘 딥"이라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 하얀 소스 진짜 맛있어요.

크리미하면서 새콤달콤하고 위에 있는 살사 소스와 고수까지 조화가 정말 기가 막힙니다.

추천드려요!!!

이렇게 생긴 과자 같은? 것과 함께 먹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후후

이 햄버거는 아메리칸 버거예요.

가격은 27000원

일반적인 햄버거 재료인 아메리칸 치즈, 토마토, 피클, 캐러멜라이즈드 양파와 패티가 들어갑니다.

너무 지저분하게 잘랐죠... ㅋㅋ ㅠㅠ

빵이 두툼하면서 겉바속촉인 게 맛있었습니다.

미디엄 레어로 나오는 고기도 특별했습니다.

다른 수제버거 집에서도 이렇게 빨간 고기가 나온 적은 없었는데

고든램지 버거에서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 같은 햄버거 패티가 아닐까 합니다.

클래식한 햄버거 맛을 즐기고 싶다면 아메리칸 버거 추천드립니다!

이 햄버거는 포레스트 버거인데요, 치즈와 라구, 포르치니 마요네즈, 루꼴라, 서니사이드업 계란이 있습니다.

가격은 33000원이고요.

이 친구는 루꼴라에 머쉬룸 라구, 포르치니 마요네즈와 같은 특이한 재료가 있어서 재밌는 맛이었습니다.

소스가 특이한 맛이었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갈리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메리칸 버거와 같은 무난한 것보단 이 포레스트 버거를 추천드립니다.

 

총평을 하자면 분명 고든램지버거만의 차별점(특이한 재료와 소스, 미디엄 레어의 스테이크와 같은 고기 패티, 두툼하고 맛있는 빵)은 있지만 평균 3만 원대의 가격은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재밌는 음식 경험이니 한 번쯤은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저도 땡긴다면 한번 더 가볼 의향 있습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 앱에서 하시면 됩니다.

앱스토어에서 캐치테이블을 검색해 다운받고 고든램지버거를 검색합니다.

롯데월드몰 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콜키지 비용은 병당 2만 원이네요.

예약금은 인당 15000원인데 매장 입장할 때 환불해주십니다.

노쇼를 방지하는 목적에서 예약금이 있는 것 같아요.

예약 시간으로부터 15분 늦으면 취소되니 꼭 시간 안에 가세요!

저는 예약한 시간보다 15분 일찍 갔는데 일찍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좌석 지정은 안된다고 합니다.

 

위치와 영업 시간은 아래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