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음식

소주 한 잔 생각나게하는 최고의 모듬수육 - 민정식당 본점(구의역)

by 박빵떡 2022. 11. 15.
반응형

구의동에 민정식당이라고 하는 유명한 모듬수육 집이 있습니다.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구의역에서 걸어서 약 7분 거리입니다.

여기에 식당이 있나 싶은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반 가정집 1층을 식당으로 쓰고 있어서 주택가에 있어요!

백년가게 간판이 있습니다 간지나요.

메인 메뉴는 소모듬수육이고 해물부추전, 돈까스, 설렁탕, 냉면도 꽤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소모듬수육 중자를 시켰어요.

중자의 가격은 50000원이었습니다.

소모듬수육과 기름진 국물 위에 부추가 촤르르 올라져 있어요!

새로 나온 제로 슈가 새로 소주를 주문해서 같이 마셨어요 ㅋㅋ

새로 괜찮더라고요?

제로 슈거라서 기존 소주보다 단 맛은 적긴 한데 먹을만한 단맛이 느껴졌어요.

소주의 칼로리를 표시하는 법이 통과되면서 건강한 술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을 대비하여 롯데에서 제로 슈가 소주를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한 번 더 사 먹을 것 같아요~

소모듬수육이라 제가 정확한 부위는 모르겠습니다만

살코기도 있고 내장도 있는데 정말 정말 전부 다 맛있었어요 ㅠㅠ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감칠맛 있어서

국물과 고기 한 숟가락에 소주 한 잔 곁들여 맛있게 먹었답니다.

(덕분에 소주를 정말 빨리 마시게 되더군요...)

 

또 특이한 점은 무료로 국물 리필이 됩니다!

애주가에게 정말 좋은 서비스이죠~!

소면이나 누룽지를 넣어서도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소면이 땡겨서 넣어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가게 되면 누룽지 넣어서 먹어볼래요.

민정식당은 1995년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따님분이 가게를 이어서 하신다고 해요.

한국에 이런 오래되고 맛있는 식당들이 점점 더 늘어나면 좋겠네요.

민정식당 강추드립니다!!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이렇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매주 일요일 쉬니 주의해서 찾아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