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음식

신사동 가로수길 극락 카이센동 - 우니도 (웨이팅 없이 먹는 법, 웨이팅 하는 방법)

by 박빵떡 2023. 5. 15.
반응형

생일을 맞이하여 먹고 싶었던 신사동의 우니도 카이센동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푸딘코"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 가게가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

이후에 한 번 찾아가봐야지 하다가 생일날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회사를 퇴근하고 평일 늦은 시간에 도착하니 웨이팅이 없었어요.

맛집은 평일에 가시는게 웨이팅이 없어서 좋습니다!

저는 카이센동에 연어알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연어부터 참치, 우니(성게알)까지 다양했습니다.

카이센동의 묘미는 다양한 해산물을 멋진 비주얼로 보여주는 것이에요.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리기에도 좋죠.

연어알 추가한 그릇 오른쪽에 보이시죠?

연어알을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당분간은 연어알 안 먹어도 될 듯!

저는 무엇보다 연어알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씹었을 때 톡 터지는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ㅠㅠ

뭔가 드래곤볼 같기도 해요! ㅋㅋ

 

위치는 신사역 근처에 있습니다. 역에선 살짝 걸어가야 나와요.

일요일은 휴무이고

월~토 11:30~21:00이고 15:00~17:00 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테이블링 앱에서 원격 줄 서기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