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음식

기장 가성비 전복 요릿집 탐복을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 (히든메뉴)

by 박빵떡 2023. 5. 16.
반응형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당을 예약해서 먹을 곳을 찾다가

기장에 있는 가성비 좋은 전복 요릿집 "탐복"을 알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부모님이 찾아갔는데 예약제라서 못 먹고 돌아오신 적이 있다고 하셨어요.

꼭 캐치테이블 앱에서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 방법은 하단에 있습니다.)

탐복은 이런 가정집 같은 곳에 있습니다.

탐복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는 주말이라 자리가 꽉 차서 멀리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

멀어서 걷는 거리가 멀 순 있지만 주차가 아예 불가능하진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예약할 때 기본으로 주문하는 위의 메뉴입니다.

탐복죽, 탐복밥, 탐복구이가 나와요.

이 메뉴 말고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가 있는데 아래에 알려드릴게요.

탐복밥은 곤드레밥으로 골랐는데 건강하면서도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반찬들도 꽤 맛있었습니다.

오이무침, 젓갈, 전복장, 내장소스, 된장국이 함께 나옵니다.

전복구이도 정말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유자 소스가 잘 어울렸고요.

전복에 칼집이 나있어서 더 부드러웠어요.

전복의 크기는 살짝 작은 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좋았어요.

전복죽과 함께 나온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바로

탐복 청주찜입니다!

전복을 청주로 쪄서 주시는데요

비린 맛 하나도 없고

구이보다 훨씬 쫄깃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집 메뉴들 중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참고로 탐복이 서울 신촌에도 매장이 있는데 이 청주찜은 팔고 있지 않아요.

기장 본점에서만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전복 청주 찜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

가게에는 오꼬리젓갈, 오이지, 감태복, 전복장, 전복소스, 제주 착즙주스 등도 팔고 있었어요.

음식 드시고 맘에 드셨던 반찬이 있으셨다면 함께 구매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가게 나갈 때 탐복이라는 가게 이름의 뜻이 보이더라고요.

전복 욕심이라는 뜻이었어요!

4명에 10만 원 정도로 전복과 각종 요리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캐치테이블 앱에서 꼭 예약하고 가세요.

주말에는 자리가 빨리 찬답니다.

영업시간은 월, 화 휴무이고

수목금은 10:30~15:00

토, 일 10:30~19:30 영업, 15:00~17:00 브레이크 타임인데

확인 한 번 해보시고 가세요~

(어차피 예약제라 앱으로 예약해서 가셔야 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