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음식

속초 물회 인기 맛집 "봉포 머구리집" 충격 솔직 후기

by 박빵떡 2023. 5. 17.
반응형

속초에 왔는데 해산물을 먹고 가야겠죠.

물회로 유명한 "봉포 머구리집"에 다녀왔습니다.

앙증맞은 캐릭터가 귀엽네요 ㅎㅎ

1층엔 카페도 있습니다.

저렇게 머리에 쓰는게 이름이 머구리 래요.

잠수할 때 쓰는 도구라고 합니다.

모둠물회부터 사시미회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모둠회가 15만 원인데 가격은 좀 비쌌어요.

원산지도 자세히 쓰여있네요.

모든 회는 국내산이네요 굳!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자리도, 사람도 많아서 시끌시끌했어요.

자리에는 주문할 수 있는 기계가 있었어요.

저희는 해산물을 잘 못 먹어서 전복물회 2인용을 주문했어요.

전복과 생선회가 있었어요!

물회 소스는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회가 양이 적은 게 아쉬웠어요.

소면과 반찬들도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이 집의 최고 장점은 바다 경치였어요!

저는 날씨가 흐렸지만

날씨 좋은 날에 오시면 끝내주는 경치와 함께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