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카페, 디저트

사과 하나를 통째로 탕후루를 만들다니? - 도쿄 하라주쿠 캔디애플

by 박빵떡 2023. 6. 21.
반응형

하라주쿠에서 열심히 구경하다 지쳐 밥을 먹고 나왔는데

캔디애플이라는 디저트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먹는 사람들이 많길래 맛있어 보여서 츄라이 해봤습니다!

캔디 애플입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의자도 있습니다.

사과 한 개의 겉에 딱딱한 사탕을 입혔는데요

탕후루와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컵에 잘라 주시는 것과, 사탕처럼 막대에 끼워 주시는 게 있었어요.

대부분 자르는 걸 선택하셨을 거에요

저도 이게 더 먹기 편할 것 같아 잘라 달라고 했습니다.

맛이 굉장히 많았어요!

플레인, 시나몬, 초콜릿, 요거트, 녹차, 배, 홍차, 구운 녹차(?)가 있었습니다.

저는 플레인으로 선택했어요.

짜잔!

사과와 사탕 색깔이 너무 예쁘죠?

당도 높은 사과와 사탕을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해서 식후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었답니다.

하라주쿠의 캔디애플 추천드려요! >_<

https://goo.gl/maps/s5PKafiySSNKxyGe7

 

代官山Candy apple 原宿店 · 일본 〒150-0001 Tokyo, Shibuya City, Jingumae, 3 Chome−23−5 1F-B号室 T’SON

★★★★☆ · 카페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