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음식

최자로드 제주맛집 곰막식당 - 회국수 고등어회 후기

by 박빵떡 2022. 10. 3.
반응형

제주도 회국수와 신선한 회로 유명한 곰막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이 굉장히 커서 주차하기에 편했어요!

들어가니 웬걸? 최자로드에서 촬영을 하고 있었어요!

유명한 유튜브 채널이라 그런가 스태프와 카메라가 엄청 많았어요 ㄷㄷ

회국수부터, 성게국수, 회덮밥, 고등어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가게 한 켠에는 자판기로 각종 음료수와 소주, 맥주, 막걸리를 팔고 있었습니다.

많은 스태프 분들 보이시죠? ㄷㄷ

가게 내부는 굉장히 커서 쾌적합니다.

야외석도 있는데 바다를 바라보며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저 고등어 회를 주문했는데요, 평소에는 시메사바로만 고등어 회를 즐겼었는데 고등어 회는 완전 다른 맛이더군요.

시메사바는 고등어와 생강의 조화가 좋은데

고등어회는 고등어 그 자체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린맛이 전혀 없고 신선해서 정말 맛있게 즐겼어요!

회국수는 회, 야채, 면,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먹자마자 든 생각이 기성 제품으로 만든 게 아니구나 하는 점이었습니다.

이 집만의 독보적인 소스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자리 뒤편에 최자씨가 드시는 모습도 구경했습니다 ㅋㅋ

수많은 스태프들과 일반 손님들도 계신데 요리 평가에 집중하시는 모습이 멋졌어요.

역시 프로답다 느껴졌습니다.

밥을 다 먹고나서도 촬영은 계속되는 모습이었습니다.

활어회 위주로 주문해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

가게 뒤편에는 요리에 사용하는 활어회들을 볼 수 있었어요.

수조가 굉장히 크다보니 신선하고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위와 같은데 한번 확인해보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