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음식

제주도 우영우 고기국수 가시아방 (행운 국수) - 웨이팅 줄서기 꿀팁

by 박빵떡 2022. 10. 11.
반응형

제주도에 여행 왔는데 고기 국수는 한 번 먹어봐야죠.

제가 묵었던 숙소 근처에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촬영지로 나왔다고 하는 가시아방 고기국수 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드라마에는 행운국수라는 이름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주차장도 굉장히 크게 잘 되어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점심 시간이 좀 지난 시간임에도 웨이팅은 약 1시간 정도 좀 있었습니다. 그래도 웨이팅 하는 꿀팁이 있는데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저는 커플세트로 주문해서 고기국수, 비빔국수, 돔베고기를 먹었습니다.

고기국수는 뽀얀 국물에 고기, 국수, 파, 양념장, 김이 있었습니다. 진한 사골 국물이 참 맛있더군요. 이정도 국물의 깊이를 만들려면 오랜 시간 동안 돼지 뼈를 우려내야 할 것 같습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비빔국수는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었는데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고기 국수를 고를 것 같아요. 물론 양념이 기성 양념을 쓰는 게 아니라 이 가게만의 새콤달콤한 맛이 있긴 한데 고기 국수의 국물은 다른 데서 먹을 수 없는 거니까요. 혹시 혼자 먹으러 가신다면 저는 고기 국수를 추천드려요!

돔베고기도 야들야들해서 참 맛있었습니다. 적당한 기름이 있었는데 저는 고기에 기름이 있는 게 맛있더라고요. 살이 많이 찌긴 하겠지만 ㅎㅎ 양념장과 새우젓에 상추쌈을 싸 먹으면 최고였습니다.

 우영우 드라마의 열기가 약간 줄어든 요즘 찾아가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써라는 앱으로 가시아방 줄 서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도착해서도 할 수 있긴 한데 식당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줄서기를 해두면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드니 이득이죠!

위치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00~20:30이며 라스트 오더는 20:00입니다.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네요.

혹시 영업시간이 바뀔 수도 있으니 안전하게 전화 한 번 해보시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