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고 싶은 일을 하자
문화 생활

연희동 독립 출판물의 천국 유어마인드 (위치, 영업 시간)

by 박빵떡 2023. 2. 28.
반응형

유어마인드가 연희동에도 열렸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연희동에 들른 김에 다녀와봤어요!

정원도 있는 엄청 큰 주택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연희동엔 이런 큰 전원주택이 많더군요. 부럽당

제가 들렀던 오후 늦은 시간대엔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저 수많은 우산은 버리고 간 걸까요...

예쁜 포스터들도 많았습니다.

여기 오기 전에 포셋 (엽서 도서관)을 들렀다 왔는데

거기서 팔던 엽서의 포스터 버전도 있었어요.

"모든 곳이 책입니다"라는 기획전으로 행사하던 곳이었어요.

책과 책방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BOOK이라는 단어를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는 코너라고 합니다.

책, 포스터, 엽서 등 책과 관련된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쩝

벽에 있는 고양이 그림이 너무 귀엽죠 ㅠㅠ

한국 산 정상에 있는 비서의 사진을 모은 포스터였는데

기획이 재밌어서 찍어봤어요.

만드신 분은 모든 산을 올라보신 등산 마니아 이신가 봐요!

독립 출판물이 가득한 책방은 어떤 책이 있나 구경하느라 시간이 후딱 지나갑니다.

구경하다가 궁금한 책이 있으면 펼쳐서 구경해 보고 그랬네요.

저는 책은 안 샀지만 포스터와 스티커를 샀습니다.

책방 옆에 고양이 스티커를 파는 자판기가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요 ㅠㅠ

왜 고양이 라니 으악 ㅠㅠ

항상 일할 때 (개발할 때) 이건 어떤 의도로 개발하나요? 를 많이 물어봐서 하나 샀습니다.

작다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바쁘다 고양이도 너무 귀여운데

저는 안빠쁜 사람이 되고 싶어서 사진 않았어요 ㅋㅋ

독립 출판물들은 대형 출판사에서 내는 책이 아니라

작가가 자기가 원하는 대로 만들기 때문에

더 재밌고 개성 있는 책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연희동에 가신다면 유어마인드 구경해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13:00~20:00이며 화요일 휴무입니다!

반응형

댓글